티스토리 뷰
HOME > #CHAI_ARCHIVE/CREATIVE
[해외프로모션] 캐슬 라이트(Castle Lite) –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차가운 비트
차이지기 2015. 8. 18. 13:50Castle Lite - Ziyabanda
무더운 여름, 퇴근 후 냉동실에 잠시 넣어뒀다 마시는
맥주 한 잔은 그야말로 꿀맛이죠. 냉동실에 넣어 놨던 맥주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는 그저 시원하기 때문만은
아니라고 합니다. 영하 2도에서 맥주의 거품 입자는 목 넘김이
가장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하고, 탄산은 맥주에 잘 녹아들어
특유의 톡 쏘는 청량감을 극대화 시켜주기 때문인데요.
남아프리카의 맥주 브랜드인 캐슬 라이트(Castle Lite)에서는
자사의 맥주가 가장 맛있게 느껴지는 온도인 영하 2.5도에서 제작한
뮤직비디오 지야반다(Ziyabanda)를 공개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의 비트는 캐슬 라이트의 병뚜껑을 여는 소리,
얼음을 깨는 소리, 얼음을 부딪히는 소리를 혼합해 만들어졌는데요.
유명 랩퍼인 스틸로 마골리드(Stilo Magolide)의 랩이 더해졌기에
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청량감을 음악으로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눈과 귀를 모두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뮤직비디오 지야반다(Ziyabanda)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Agency : Ogilvy Cape Town
Arcade Productions
Released : 2015.08
[출처 : YouTube – CastleLiteSA 채널]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 맥도날드(McDonald's) – 포커페이스가 존재 할 수 없는 이모티콘 마을 (0) | 2015.08.19 |
---|---|
[해외프로모션] 마일로(Milo) – 아이들이 생각하는 진정한 1등의 의미 (0) | 2015.08.19 |
[해외프로모션] 폭스바겐(Volkswagen)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유모차 (0) | 2015.08.18 |
[해외프로모션] 세계자연보호기금(WWF) – 종이를 아끼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나비효과 (0) | 2015.08.17 |
[해외프로모션] 렉서스(Lexus) – 렉서스가 선보이는 백 투 더 퓨쳐의 호버보드 (0) | 2015.08.17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