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프로모션] 슈퍼-팜 라이프(SUPER-PHARM LIFE) – 믿고 쓰는 브러시
차이지기 2015. 8. 28. 18:25SUPER-PHARM LIFE - THE BLIND BRUSHING TEST
어린 시절 머리가 길었던 여성분들이라면 학교를 가기 전
어머니가 머리를 예쁘게 묶어주셨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텐데요.
예쁜 머리 스타일을 위해서라면 어머니가 머리를 빗겨 주실 때마다
동반되는 고통을 인내하셨던 분들도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뷰티, 건강 산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폴란드의 제약회사인
슈퍼-팜(SUPER-PHARM)에서는 부모님이 머리를 빗겨줄 때마다
고통을 감당해야 했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실험을 진행했는데요.
이 영상을 보시는 부모님들이라면 슈퍼-팜의 웻 브러시(WET BRUSH)를
당장 구매대행하고 싶은 충동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BBR Saatchi & Saatchi
Released : 2015.08
[출처 : YouTube – BBRChannel 채널]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어머니들이 자녀의 머리를 빗겨줄 때가 많지만
외국에서는 아버지, 어머니 모두 아이의 머리를 빗겨주는 것 같습니다.
슈퍼-팜에서는 눈을 감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지금 누가 머리를
빗겨주고 있는지 맞춰보라고 했는데요. 아이들의 대답은 평소 자신의 머리를
아프게 빗겨주는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뒤이어 눈을 감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슈퍼-팜 브러시로 머리를 빗겨주자 놀라운 대답이 나왔는데요.
바로 모든 아이들이 평소 아프게 머리를 빗겨 주지 않는 사람을 이야기한 거죠.
눈을 뜨자 자신의 머리를 부드럽게 빗겨 준 사람이 평소 자신의 머리를
아프게 빗겨줬던 사람이었다는 걸 알게 된 아이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이런 브러시라면 누구나 믿고 써 볼만하지 않을까요? 부모님이 아이의 머리를
빗겨줄 때마다 아파한다는 인사이트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전달한 재미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버거킹(Burger King) – 9월 21일 세계 평화의 날! 맥와퍼로 러브 앤 피스! (0) | 2015.08.31 |
---|---|
[해외광고] 아브락사스(ABRAXAS) – 고품격 맥주의 런칭을 알리는 인터렉티브한 지면광고 (0) | 2015.08.28 |
[해외프로모션] 앱솔루트(Absolut) – 앱솔루트, 뮤지션, 소비자가 함께 만드는 참여형 뮤직비디오 (0) | 2015.08.28 |
[해외프로모션] 맥도날드(McDonald's) –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특별한 목소리 (0) | 2015.08.27 |
[해외광고] 레노(Lenor) – 당신이 입고 있는 옷은 섬유유연제와 함께 할 자격이 있다 (0) | 2015.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