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 > #CHAI_ARCHIVE/CREATIVE
[해외광고분석] 벤츠(Mercedes-Benz) - 부딪히지 않는 벤츠, 아이들은 지루해하지만 어른들은 좋아해요
차이지기 2015. 11. 3. 01:46
Brand | Mercedes-Benz |
Agency | Jung von Matt/Alster |
첨단 안전편의장비를 갖춘 것으로 유명한 벤츠 C-Class모델이
새로운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하면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알리기 위해
벤츠에서 아이들에게 특별한 장난감 선물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엇일까요?
아이디어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 자동차에서 시작합니다.
평소처럼 자동차를 가지고 놀던 아이들은
절대 충돌하지 않고, 가까이 가면 멈추며, 심지어 밀려나는
장난감 벤츠 자동차에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아이들은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자동차를 부딪히게 하려고 하지만
모두 실패하고 맙니다.
자동차가 부딪히지 않는 이유, 눈치빠른 뿐들은 벌써 알아 차리셨지요?
예상대로 장난감 자동차 내부에 강력한 자석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영상은 쾅쾅- 신나게 거칠게 부딪히지 않는 이유를 모르는 아이들이
장난감 자동차 벤츠를 싫어하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면서 끝이 납니다.
충돌되지 않는 장난감 자동차로
벤츠는 아이들에게 미움을 받겠지만,
바로 그 이유 때문에 어른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것 같습니다.
안전성하면 볼보? 이것도 맞지만
이제 안정성하면 벤츠! 라는 공식이 떠오르지 않을까요?
점점 더 안전해지는 벤츠!
기대해봅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분석] 앰네스티(Amnesty) - 최루가스의 고통을 직접 체험하게 하는 양초 (1) | 2015.11.10 |
---|---|
[해외광고분석] 홈라이브(Homelive) - 얄미운 사람이 집에 있다면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골탕먹이세요 (1) | 2015.11.06 |
[해외광고분석] COMM BANK - COMM BANK가 전하는 희망 메시지 "CAN" (0) | 2015.11.02 |
[해외광고분석] 맥도날드(Mcdonald) - 맥도날드의 독특한 고객 클레임 관리 방법 (2) | 2015.10.30 |
[해외광고분석] 피엔지 타이드고(P&G Tide go) - 사회적 이슈를 활용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0) | 2015.10.29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