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홍초바이탈플러스]

 

 평범한 우리들의 위대한 詩 - 홍초 한 잔, 시 한 편 프로모션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는 물이나 탄산수 등에 희석해 마실 수 있는 음용식초입니다.

한 때 치열한 경쟁을 벌였던 음용 식초 시장에 정체기가 오자

청정원은 10년만에 홍초를 홍초 바이탈플러스로 새롭게 리뉴얼 했는데요,

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런칭 프로모션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일상에 활력을 선사해주는 홍초 바이탈플러스 제품 콘셉트를 전달하고자

홍초한잔 시한편광고 시리즈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는데요.

어렵게 느껴지고, 많은 고민이 필요한 시가 아니라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겪은 에피소드나 감정 등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짧은 시로 표현해 보고 이를 통해 일상에 작은 활력을 더했으면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본 홍시 백일장 프로모션은 주부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콘텐츠 공유와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응모된 작품 중 온라인 투표와 내부심사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상위 작품은 실제로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해주고,

그 외 수상작과 수상자에게는 본인의 시가 새겨 진 홍초 스페셜에디션 세트를 상품으로

제공하면서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함께 자발적인 2차 콘텐츠 확산을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2030 주부 타겟이라는 한정된 타겟 대상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30일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이트에는 총 415,585명이 방문하였으며

4만여 건의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졌는데요.

디지털 미디어 홍보와는 별개로 많은 주부들의 공감을 얻으며

긍정적인 댓글과 같은 직접적인 유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세일즈 증대 효과까지 거두었습니다.

 

 

 

 

[홍시 한 잔, 시 한편 당선작]

 

[Creative]

 

 


저작자 표시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겨울비 2016.06.09 14: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