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바디샵 X 샘킴’s 함께쿠킹 캠페인]
2015 웹어워드
- 광고/프로모션 부문 서비스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
- 모바일웹마케팅부문 제품브랜드분야 우수상
더바디샵의 ‘DOY 동안 에센스’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활기를 더해
건강한 동안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센스로
실제 사용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높은 재 구매율을 기록하는 제품입니다.
동안피부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고 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더바디샵은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셰프 샘킴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고 건강한 동안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동안 레시피’ 영상을 공개하였는데요.
영상 공개와 함께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체험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습니다.
우선, 영상 시청과 프로모션 참여의 접근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웹과 모바일 사이트를 동시 구축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DOY 동안 에센스 3일 체험 킷’모바일 쿠폰을 제공하였는데요.
휴대성과 즉시성이 강한 모바일 쿠폰 제공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영상 속 동안 에센스를 찾아 이미지를 캡쳐해 SNS에 공유하면
무려 1,000명에게 정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는데요.
단순히 샘플을 통한 체험기회 제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들로 인한 긍정적인 입소문과 재구매 확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실제로 사용한 고객 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자발적인 2차 콘텐츠가 생성되며 확산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CHAI_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 웹어워드 수상 - 모든 것이 달라진다 : 아디다스 (0) | 2016.03.17 |
---|---|
2015 웹어워드 수상 - 세상을 밝히는 크레온 BOOK릴레이 : 대신증권 (0) | 2016.03.17 |
그 자리의 가치를 기억합니다 - BC카드 (0) | 2016.03.17 |
#SNS에 담긴 심리분석 혼맥 프로파일링 - 하이트진로 친맥 캠페인 (0) | 2016.03.17 |
꿈꾸던 여행을 찾아드림~! –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 캠페인 (0) | 201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