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데이 안티폴루션 디펜서 디지털 캠페인]
매일아침 피부잠금모드 – 라네즈
라네즈는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 제품으로
라네즈만의 더스트 블록(Dust Block™) 기술력을 통해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공기까지 밀어내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제품 ‘올데이 안티폴루션 디펜서’를 출시하였습니다.
제품 출시에 따라 디지털에서는 소비자에게 생소한 ‘안티폴루션’ 카테고리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외출 후 1시간이면 피부를 손상시키기 시작하는
유해공기의 위험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유해공기를 밀어내는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 기술에 대한 교육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TVC에서 소화하지 못하는 내용을 디지털 필름을 통해 충분히 전달하고,
네이티브 컨텐츠를 통해 20대, 30대 여성과의 공감대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에 대한 필요성 교육 및 기술 설명을 위하여
소비자가 신경 쓰지 않던 평범한 외출길이 피부 손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전반부 내용과,
미세먼지를 밀어내기 위해 매일매일, 미리미리 올데이 안티 폴루션 디펜서를 사용해야한다는
후반부 내용을 통해 바뀐 대기환경에 맞춰 유해공기에 대응하는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시장 안착을 돕고자 했습니다.
영상의 확산/재미요소를 위해 동일한 영상에 여자의 목소리, 피부의 목소리를 더빙한 2가지 버전을 제작하였습니다.
캠페인 사이트는 핵심기술인 Dust Block™이 모든 미세먼지가 음전하란 점에서 착안,
음전하인 제품을 만들어 자석반사효과를 이용해 먼지를 밀어낸단 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역할에 집중하였으며, 영상 추가 확산을 위한 이벤트 집행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확산을 이끌었습니다.
여자의 목소리, 피부의 목소리로 제작된 2가지 버전의 영상은 2030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약 1달 집행한 캠페인 동안 디지털 필름 2종 도합 총 1,713,369회 조회를 기록하였고,
약 1,000여명이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Creative]
라네즈안티폴루션 피부의 외출편 ▲
'#CHAI_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웰니스의 시작 - 유니베라 (0) | 2016.09.20 |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 리리코스 (0) | 2016.09.20 |
2015 웹어워드 수상 - 모든 것이 달라진다 : 아디다스 (0) | 2016.03.17 |
2015 웹어워드 수상 - 세상을 밝히는 크레온 BOOK릴레이 : 대신증권 (0) | 2016.03.17 |
2015 웹어워드 수상 - 샘킴의 #동안 레시피 : 더바디샵 (0) | 2016.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