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0 2! 구글이 개최한

YouTube Works Awards 2019’ 에서
차이는 한국 최초로 총 7개 부문 중

`베스트 유튜브 미디어 전략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2017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에서 한국 최초로

아시아 태평양 Winner 선정 이후

올 해 유튜브 웍스 어워즈까지,

한국 최초 수상 타이틀을 두 차례나 거머쥐게 되었는데요.

수상작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유튜브 마케팅 우수사례로 홍보되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YouTube Works Awards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칸타(Kantar)와 협업을 통해

세계 9개국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캠페인 어워드로

미국, 캐나다, 프랑스에 이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유튜브 광고 캠페인 및

콘텐츠를 선정해 시상하는데요.

  

 

YouTube에서 집행된 우수한 캠페인들 중

가장 창의적이고, 강력하며, 효과적인 캠페인 5편에 

<테라 MCN 캠페인>이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테라 MCN 캠페인>

타겟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YouTube라는 매체의 특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크리에이터들을 하나 하나의 개별 미디어처럼

연계하여 활용일반인들이 공감하기 쉬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효과적으로 확산시켰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 수상 캠페인 영상보기

https://bit.ly/2q1AxNq

 

 

31명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브랜디드 콘텐츠를 생산,
유튜브의 새로운 기능인

'Related Video Extensions'를 적용해
유저 이탈을 방지하면서 유입을 유도하는 전략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를 잘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내러티브 및

미디어 활용 사례로 선정되어 핵심 타겟을 사로잡아

시장 내 빠른 인지도를 확보했다는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스트 YouTube 미디어 전략” 부문의 수상작

이 되었습니다~

 

수상받은

YouTube Works Awards 2019 트로피입니다.
유튜브의 상징인 플레이 버튼을 감각적으로 풀어내어

제작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
(이 감각적인 트로피는
"Billboard Music Awards"

트로피 제작사에서 담당했다고 하네요~>_<)

 

 

 

 

이로써 업계에서 또 한번 CHAI CHAI CRE.W 모두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확실한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함께해주신 차이 CRE.W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 YouTuBe Works Awards 공식 발표

https://bit.ly/30XU5yY

# 수상소식 보도자료

https://bit.ly/2pU0LR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