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투브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모두 공통적인

고민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소비자가 자사의 유투브 광고를

끝까지 시청하지 않고 5초 뒤 생성되는 SKIP 버튼을 누르는 것이죠. 

미국의 자동차 보험 회사 게이코에서는 소비자들이 저~얼대 

SKIP 버튼을 누를 수 없도록 유투브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재미있는 광고를 집행했는데요. 이번에 집행된 게이코의 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다 보지 않고 SKIP버튼을 누른다는 점에 착안해

대사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회사 로고를 장시간 노출시키며 광고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 광고를 보시는 분들 대다수가 

자신의 컴퓨터가 고장이 났는지 의심함과 동시에 게이코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기억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게이코의 

광고들을 아래 영상으로 감상해보시죠.


Agency : The Martin Agency Richmond

           Park Pictures

Released : 2015.03


GEICO - Unskippable 'Family'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GEICO - Unskippable 'High Five'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GEICO - Unskippable 'Cleaning Crew'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GEICO - Unskippable 'Elevator'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