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투브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모두 공통적인
고민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소비자가 자사의 유투브 광고를
끝까지 시청하지 않고 5초 뒤 생성되는 SKIP 버튼을 누르는 것이죠.
미국의 자동차 보험 회사 게이코에서는 소비자들이 저~얼대
SKIP 버튼을 누를 수 없도록 유투브에서 자사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재미있는 광고를 집행했는데요. 이번에 집행된 게이코의 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다 보지 않고 SKIP버튼을 누른다는 점에 착안해
대사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회사 로고를 장시간 노출시키며 광고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 광고를 보시는 분들 대다수가
자신의 컴퓨터가 고장이 났는지 의심함과 동시에 게이코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기억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게이코의
광고들을 아래 영상으로 감상해보시죠.
Agency : The Martin Agency Richmond
Park Pictures
Released : 2015.03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GEICO - Unskippable 'High Five'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GEICO - Unskippable 'Cleaning Crew'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GEICO - Unskippable 'Elevator'
[출처 : YouTube – GEICO Insurance 채널]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 벤츠 – 벤츠의 날쌘 AMG가 보이는 3.8초 광고 (0) | 2015.03.10 |
---|---|
[해외프로모션] 알 부스탄 페스티벌 – 수상한 피아노를 연주하면 초대장이 뙇! (0) | 2015.03.10 |
[해외프로모션] 월트 디즈니 – 쇼퍼들의 눈을 사로잡는 디즈니의 깜짝 이벤트 (0) | 2015.03.06 |
[해외광고] 맥도날드 – 진짜 매운맛을 보여주마! (0) | 2015.03.06 |
[해외프로모션] 알리안츠 – 세상에서 가장 보기 쉬운 카달로그 (2) | 2015.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