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SPN - Eye Test
남성들에게는 맥주 한잔과 함께 축구 경기를 보는 것만큼 즐거운 게 없죠.
하지만 지나친 TV 시청으로 인해 눈이 나빠지면 업무뿐 아니라 생활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브라질의 상파울로 대학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설문에 참여한 72%의 남성은 안과에서 정기검진을 전~혀 받지 않지 않으며.
그들 중 57%는 자신의 눈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고, 25%의 남성은
자신의 눈에 어떤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 합니다.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에서는 남성들에게 정기적으로 안과에 들러 정기검진을 받아야 할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특별한 클리닉을 만들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클리닉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Africa, Brazil
Released : 2015.03
[출처 : YouTube – Mundo ESPN 채널]
이 클리닉에서는 근시와 난시 진단 및 색맹검사까지 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할 때
다른 클리닉과 다른 점이 있다면 챔피언스 리그에 등장하는 스포츠 선수들을
알아봐야 한다는 거죠. 축구 매니아인 남성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인 호날두나 메시
또는 자신이 응원하는 클럽의 엠블럼을 못 알아본다면 그만큼 비극적인 일이 또 있을까요?
자신의 눈의 상태를 인지하고 ESPN에서 챔피언스 리그의 HD 방송을 마음껏 즐길
준비를 하라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 상파울리(St. Pauli) – 뿌린대로 거두는 노상방뇨자의 최후 (0) | 2015.03.17 |
---|---|
[해외광고] 캐나다 세이프 스쿨 네트워크 - 사람을 살리고 죽이는 SNS (0) | 2015.03.16 |
[해외광고] 애드 카운슬 – 사랑. 누구에게나 동등한 것 (0) | 2015.03.12 |
[해외광고] 코카콜라 – 코카콜라의 10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짝짝짝 (0) | 2015.03.11 |
[해외광고] 벤츠 – 벤츠의 날쌘 AMG가 보이는 3.8초 광고 (0) | 2015.03.10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