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real - L´Oréal The Waterproof Experience


남자와 여자가 같은 사건을 목격했을 때, 남자의 머리는 사건이 일어난 

상황을 기억하지만 여자의 머리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의 감정을 위주로 

기억한다고 합니다. 커플이 싸웠을 때,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여자친구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하루 종일 달래주는 것도 이런 이유인 것 같은데요. 

로레알에서는 감정에 예민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홍보하기 위해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McCann, México

Released : 2015.06



[출처 : McCann Worldgroup Latam 채널]



슬픈 영화를 본 후에는 눈물 자국 때문에 수정 화장을 안 할 수가 없죠.

로레알에서는 영화가 시작되기 전, 여성들을 아름답게 메이크업해주고

슬픈 영화의 대명사인 타이타닉을 보여주었는데요. 무려 162분 동안 많은 여성들이

쉴 새 없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긴긴 영화가 끝난 이후에는 다시 한 번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재미있는 점은 영화를 보기 전과 후를 비교해보면 

눈물 때문에 마스카라가 번져 수정 화장을 하는 일은 없었다는 것입니다. 

사진만 보면 슬픈 영화를 보고 울었는지 의심이 될 정도인데요. 

강력한 워터 프루프 기능을 효과적으로 홍보한 재미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