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항공 – 오즈드림페어


아름다운 사람들이 함께 하는 아시아나항공과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만든

영상 컨텐츠가 공개되었습니다. 같은 목적지의 항공권이라도 

자신이 구매한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들 때문에 

괴로워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 번씩 있을 것 같은데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는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한 여행자들의

괴로운 심경을 힙합 R&B 뮤지션 에이콘(Akon)의 Lonley 멜로디에 

맞춰 코믹하게 전달하고, 요즘 대세인 힙합 리듬과 랩을 활용해 

오즈드림페어의 파격적인 혜택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이 광고로 인해 매월 첫째 주 화요일은 오즈드림페어를 눈여겨보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은데요. 여행자들에게 꿈같은 여행을 선물하는 

오즈드림페어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 : YouTube – Asiana Airlines (아시아나항공) 채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