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ilm 부문 (2)


Gold


Gatorade - Made in NY

Agency : TBWA / CHIAT / DAY

Released :  2014.09 



[출처 : YouTube – Cheap Trillz 채널]


- 미국 메이저 리그 뉴욕 양키즈의 주장이자 전설적인 커리어를 쌓은 야구 선수 

  ‘데릭 지터(Derek Jeter)’의 은퇴 경기를 앞두고 스포츠 음료 브랜드 게토레이가 

  집행한 기념 영상

- 데릭 지터(Derek Jeter)가 마지막 경기 전, 뉴욕 양키즈의 홈 구장 근처인 

  매디슨 애비뉴(Madison Avenue)에서 일일이 팬들을 찾아 다니며 마지막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을 프랭크 시나트라(Frank Sinatra)의 ‘마이웨이(my way)’를 BGM으로 사용하여 제작



Nike Golf - Ripple


Agency : Wieden + Kennedy Portland Biscuit Filmworks

Released : 2015.04



[출처 : YouTube – Nike Golf 채널]

어린 시절부터 타이거 우즈를 우상으로 여기고 골프선수의 꿈을 키운 

   로리 맥길로이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광고

타이거 우즈가 많은 대회에서 수상하는 동안 로리 맥길로이 또한 

   많은 노력을 통해 골프선수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줌

자신의 우상이었던 타이거 우즈와 나란히 한 무대에 선 로리 맥길로이의 모습을 통해

   꿈을 향해 시도하라는 메시지 전달


Diageo - Made of black


Agency : AMV BBDO, BBDO SOUTH AFRICA

Released : 2014.08



[출처 : YouTube – Guinness Africa 채널]

주류브랜드 디아지오(DIAGEO)의 맥주 기네스 아프리카 대륙 캠페인 #madeofblack의 

   뮤직비디오형식 광고

-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블랙(Black)’을 색깔이 아닌 사고방식(Attitude)’로서 다양한 정의를 내림

  컬러풀하고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 MTV에서 방영한 4시간짜리 프로그램을 편집하여 제작

- 아프리카 사람을 의미하는 ‘블랙(Black)’은 무궁무진한 것들을 더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는 메시지를 전달


Honda Motor Europe - The other side


Agency : The Als Association

Released : 2015.03



[출처 : Vimeo – Media cat 채널]


한 가정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와 범죄를 소탕하는 형사의 이야기가 낮과 밤으로 나누어져 진행. 

   아버지와 형사는 동일인물로 등장. 

인터렉티브 무비 형식이기 때문에 유저가 영상 감상 도중 키보드의 R 버튼을 누르면 

   낮과 밤을 교차하며 이야기를 넘나들 수 있음. CIVIC TYPE R의 빠른 속도와

   향상된 성능 체험 가능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White House 

- Between Two Ferns With Zach Galifianakis: President Barack Obama


Agency : FUNNY OR DIE

Released : 2014. 11



[출처 : YouTube – FUNNY OR DIE 채널]

- 미국 백악관의 정책 홍보 영상.

- 대통령 오바마는 건강 보험 정책 홍보의 일환으로 미국의 유명한 코미디 사이트 

  ‘퍼니 올 다이(FUNNY OR DIE)’의 ‘Between Two Ferns comedy show’에 출연

  본래 목적인 건강 보험 정책에 홍보는 하지 못하고 미국의 외교 정책 및 영화관련 내용으로 

  토크를 진행. 토크 내내 진행자의 풍자 조크가 이어지고 오바마는 이를 재치 있게 대처함

- 미국 젊은 층에 큰 호응을 얻어 백악관 인지도상승에 기여


Beats By Dr. Dre - The Game Before The Game


Agency : R/GA LONDON

Released : 2014.06



[출처 : YouTube – Beats by Dre 채널]

- 헤드폰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가 월드컵 시즌에 맞춰 집행한

  셀럽 활용 브랜딩 영상

- ‘영광의 순간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BGM을 ‘제이지(Jay Z)’의 노래 

  ‘정글(Jungle)’을 사용. 수아레즈, 치차리토, 네이마르, 앙리 등 유명 축구선수들이 

  락커 룸에서 닥터 드레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으며 마인드 컨트롤을 하고 몸을 풀면서 

  경기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줌

- 영광의 순간의 뒤에는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존재한다는 메세지 전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