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항공 – 오즈드림페어
아름다운 사람들이 함께 하는 아시아나항공과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만든
영상 컨텐츠가 공개되었습니다. 같은 목적지의 항공권이라도
자신이 구매한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들 때문에
괴로워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 번씩 있을 것 같은데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는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한 여행자들의
괴로운 심경을 힙합 R&B 뮤지션 에이콘(Akon)의 Lonley 멜로디에
맞춰 코믹하게 전달하고, 요즘 대세인 힙합 리듬과 랩을 활용해
오즈드림페어의 파격적인 혜택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이 광고로 인해 매월 첫째 주 화요일은 오즈드림페어를 눈여겨보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은데요. 여행자들에게 꿈같은 여행을 선물하는
오즈드림페어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렉서스(Lexus) – 렉서스가 선보이는 백 투 더 퓨쳐의 호버보드 (0) | 2015.08.17 |
---|---|
[국내광고] 오픽(OPic) – 영어하는 개그맨 김영철의 취업&영어 두마리 잡는 방법! (0) | 2015.08.13 |
[국내광고] 빙그레 요파 - 짜서 만든, 리얼 그릭 요파의 비밀(최현석 셰프편) (0) | 2015.08.13 |
[해외프로모션] 바비큐플라자(Bar B Q Plaza) – 엄마와 함께 식샤를 합시다. (0) | 2015.08.13 |
[해외프로모션] 아인즈앤툴페(Ainz & Tulpe) – 최신 유행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10개의 얼굴들 (0) | 2015.08.12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