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KEA - The joy of storage
옷장을 열면 이런 생각 하시지 않나요?
매년 옷을 사는 것 같은데 입는 것만 입게 되고
작년에 뭐 입고 다녔는지 기억은 안나고,
옷을 사긴 샀는데 어디에 둔 지는 모르겠고.
이케아에서는 한 번 옷을 사면 정리가 되지 않는 옷들을 철새로 표현해
옷들의 험난한 여정을 다룬 재미있는 광고 한 편을 만들었습니다.
어떤 광고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Mother London Blink
Released : 2015.01
[출처 : YouTube – IkeaUK 채널]
제자리를 찾지 못한 티셔츠 수 십장이 무리를 지어서 하늘을 날아가고 있습니다.
이 티셔츠들은 영하의 날씨에도, 비바람이 휘몰아쳐도 굴하지 않고 날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한 주택가에서 티셔츠들은 자신들이 있어야 할 곳을 찾게 되죠.
그곳은 바로 이케아의 옷장이었습니다. 수납에 최적화 된 이케아의 옷장을
만난 티셔츠들은 각자 자기가 있어야 할 곳에 자리잡고 알아서 각까지 잡는
센스를 보여주는데요, 매년 정리가 되지 않는 옷 때문에 곤란해하는 소비자에게
이케아 옷장의 수납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체계적인 정리를 통해
수납의 재미가 극대화 될 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멋진 광고였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프로모션] 크리넥스 – 티슈를 소환하는 특별한 소셜 실험 (0) | 2015.01.14 |
---|---|
[해외광고] 태국 생명보험 – 엄마를 위해 ‘슈퍼히어로’가 되고 싶은 아이의 사연 (1) | 2015.01.13 |
[해외프로모션] 위챗 – 이젠 기부를 목소리로 하는 시대, 팔로 팔로미~ (2) | 2015.01.09 |
[해외프로모션] 브라질 출판사 LP&M – 진짜 포켓북이 나타났다! (1) | 2015.01.08 |
[해외프로모션] 이케아 – 어린이가 본격적으로 만드는 이케아 광고 (0) | 2015.01.07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