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cDonald's - ImLovinIt24 Global Recap


3월 24일 맥도날드에서는 24개 도시에서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아임 러빙잇 24 (I’m Lovin it 24)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맥도날드를 사랑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행복을 선사하고자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각 캠페인들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TBWA

Released : 2015.03 



[출처 : YouTube – mcdonaldscorp 채널]


호주 시드니에서는 야외에 맥카페의 큰 커피잔을 설치해 사람들이 

뛰어놀 수 있는 풀장을 만들었고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고속도로 톨게이트에, 

호치민에서는 오토바이가 지나는 길에 맥 드라이브 스루를 설치해 

무료로 맥모닝을 제공했습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는 아침에 잠옷을 입고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맥모닝을 증정했으며, 일본 동경에서는 사진 부스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 깜짝 빅맥 세트를 증정했고,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에서는 

해변가에 설치된 기계에서 얼음을 받아 녹기 전에 매장으로 가면 무료로 

시원한 음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2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빅맥송을 부르면 매장당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빅맥을 무료로 제공하는 ‘빅맥 빅데이’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는데요. 24개 도시의 사람들이 한날한시에 맥도날드와 

함께 행복을 누릴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