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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nickers


Agency

               Colenso BBDO Auckland








배가 고플 때 평소와 달리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예민해진 경험 있으신가요?

이런 경험은 배고픔을 느껴본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을 텐데요.  

초코바 스낵 브랜드 스니커즈는 이점에 주목해

최근 마케팅 슬로건을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

(배고플 때 너는 너가 아니야)로 정했습니다.

스니커즈는 이 마케팅 슬로건을 단순하게 영상광고로 전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배고픔을 느낄 때 얼마나 멍청한 행동을 하는지 직접 느끼도록 하기 위해

특별한 어플리케이션 3종을 출시했습니다.




스니커즈는 배고픈 사람들은 집중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쓸모 없는 기능을 가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을 확률이 크다고 생각했고,

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실행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을 노출시키려 했습니다



<스니커즈가 개발한 3종의 어플리케이션>

1) Liquishield : 수심 25m 까지 핸드폰을 방수처리 해주는 어플

2) 1000 Silent Ringtones : 사용자가 즐겨 듣는 음악을 무음으로 들려주는 어플

3) Is My iPhone On : 아이폰이 켜져 있는지를 알려주는 어플 


스니커즈는 소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후 직접 실행 했을 때

이 어플은 실제가 아닙니다라고 공지한 후    

스니커즈의 슬로건인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를 노출 시켰습니다. 

그 후 바로 스니커즈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했습니다









(이미지출처=유튜브)





스니커즈는 페이크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 것은 물론

배고플 때는 스니커즈가 필요하다는 연상 메시지 또한 전할 수 있었습니다.

자사의 마케팅 슬로건을 단순하게 전달하기 보다

메시지에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조성해 상품의 필요성을 명확히

알린 점이 돋보인 사례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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