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프로모션] 미앤시티(ME&CITY) –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디지털 스트리트 패션쇼
차이지기 2015. 5. 26. 15:24ME&CITY - FASHION STREET VIEW
패션쇼가 집중적으로 열리는 주간인 패션위크는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가 만들어지는 기간입니다.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인 미앤시티(ME&CITY)에서는 상하이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새로운 컬렉션의 런칭을 메인 타겟에게 알리기 위해
기발한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런웨이가 아닌
다른 곳에서 패션쇼를 진행했다는 것입니다. 그 장소는 어디인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Agency : Fred & Farid, Shanghai, China
Released : 2015.05
[출처 : YouTube – FRED & FARID GROUP 채널]
패션쇼엔 한 시즌을 이끌 멋진 옷들이 많이 등장하지만 일부 사람들밖에
관람을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죠. 미앤시티에서는 새로운 컬렉션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중국의 구글 맵이라 불리며 매일 4500만
중국인이 사용하는 텐센트 맵스(Tencent Maps)와 제휴해 디지털 패션쇼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스트리트 뷰로는 지나가는 행인들과 관광지만 볼 수 있었지만
텐센트 맵스의 스트리트 뷰에서는 상해의 멋진 경관을 배경으로
미앤시티 컬렉션을 입은 모델들을 볼 수 있죠. 또한, 옷의 디테일,
착용한 액세서리 정보에 화보를 촬영한 장소까지 360도로 회전해 볼 수 있습니다.
메인 타겟의 스마트한 성향에 맞춰 맞춰 패션쇼도 진화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준
멋진 프로모션이었습니다.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광고] 더클래스 - 서장훈에게 한 수 배우다! (0) | 2015.05.26 |
---|---|
[해외프로모션] 아르노(Arno) –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과일 디제잉 (0) | 2015.05.26 |
[해외광고] 올림푸스 – 이 남자의 한 쪽 팔이 유난히 긴 이유 (0) | 2015.05.26 |
[해외프로모션] 세이브더칠드런 – 학대당하는 아이들을 구하는 특별한 목소리 (0) | 2015.05.22 |
[해외프로모션] 코카콜라 – 편견을 없애는 코카콜라의 흥미로운 실험 (0) | 2015.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