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야기꾼 IQ180 4기 초롱이에요~

IQ180이 지난 8 23일 부산 국제 광고제를 다녀왔습니다!

자랑하려고 사진도 많이

찍어왔는데, 궁금하시죠?

그럼 부국제 견문록 시작할게요!



벡스코 도착






애드스타즈에 차이스타즈가 진짜 왔다!




자 합죽이가 됩시다 합!

차이 부스 여기 있어요!


  



2층에는 여러 기업의 부스가 마련돼 있는데, 저희들은 한눈에 차이 부스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 ^^

차이 부스에서는 차이의 자랑, 애드텍 플랫폼 ‘큐브’를 알리고 있었어요.




디지털 마케팅 분석에서 마케팅 설계까지 네 가지 기능으로 구성된 플랫폼, ‘큐브’!

큐브를 통해 더 정교한 타겟팅과 개인화된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차이 부스에서는 차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좋아요&해시테그를 하면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했어요!

저희가 받은 차이 굿즈는 뒤에서 확인하세욥>.*(찡긋)


큐브, 부국제의


볼 거리 스펙트럼을 넓히다!



부국제에서 만난 ♡송기훈 이사님♡



! 말씀 안 드리고 찍었어요! (po당당wer)




 

이게 바로

차이가방.

차이가봥

빨리봐봥.

차이 가봐

왜안가봥?”

 

차이가방에는 차이부채, 박카스, 듀이트리 팩이 들어있어요^.^



2018 부산국제광고제 전시 관람

 

1층엔 2018 ADSTARS 수상작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IQ180의 최애 PICK을 뽑아봤는데요!



IQ180의 최애 PICK! (PRINT)



IQ180의 최애 PICK! (프로모션)





수상작 관람을 마치고,

ADTECH 세션에서 진행되는 최승호 국장님의 강연을 듣기 위해

2층으로 이동했어요.


 

최승호 국장님의 - "NEXT PERFORMANCE MARKETING"




 

 


ADtech 세션에서 진행되는 최승호 국장님의 강연을 듣기 위해 2층으로 이동했어요.

강의 주제는 NEXT PERFORMANCE MARKETING이었어요.





퍼포먼스 마케팅이라고 하면

데이터가 기반이 되어 철저한 분석을 통해 실행되는 ‘좌뇌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스토리텔링을 구성하는 ‘우뇌의 역할’을 강조하셨습니다




1. DATA 기반 소비자 인사이트 도출


2. 소비자 니즈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체계적인 스토리텔링 구성


3. 분리된 조직 구조 통합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진짜예요.

반응 최고로 좋았어요!  짱짱짱!




5:30PM 천국행 택시 타다…



그를 따라 간 곳은 여긴 어디? ‘.


  


팔공스 입은

대 호강 파티♬


  


외쳐 갓영섭♥




이연호 본부장님의 인생 꿀팁 전수

나만 알고 있으려 했는데, 알려 드릴게^^



섬섬옥수까지 완벽한

본부장님의 꿀팁.



 본부장님 감사해요 ♥ 





부산 안녕!



#부산역_야경_인증샷


다음엔 더 길게 보자 부산!




마무리 질문 하나 할게요^^


일팔공에게…부국제란…?







Written by.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