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Brand

Mondelēz

 

Agency

Wieden+Kennedy Amsterdam





많은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하나 둘씩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광고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사람들을 위한

스위스 밀크 초콜릿 브랜드 밀카Milka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광고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Milka의 크리스마스 광고 타임머신Time Machine” ,

크리스마스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소년이 타임머신을 만들고,

이 기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족들이 도와주는 내용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는 이 광고를 통해, 밀카 초콜릿이 있다면

매일매일이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서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 것이지요.

필요한 것은 하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카 초콜릿입니다.





임머신Time Machine은 밀카Milka의 첫 번째 범유럽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입니다.

밀카는 광고를 통해 올해의 새로운 통합 슬로건 “Tenderness is inside”을 전달하면서

밀카 초콜릿의 부드러운 맛을 통해, 매일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했습니다.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크리스마스 시즌 브랜딩 광고였습니다J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