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 > #CHAI_ARCHIVE/CREATIVE
[해외광고분석] 밀카(Milka) - 밀카 초콜릿만 있다면, 매일매일이 크리스마스가 된다!
차이지기 2016. 12. 12. 15:09.
Brand |
Mondelēz |
Agency |
Wieden+Kennedy Amsterdam |
많은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하나 둘씩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광고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사람들을 위한
스위스 밀크 초콜릿 브랜드 밀카Milka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광고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Milka의 크리스마스 광고 “타임머신Time Machine” 은,
크리스마스가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는 소년이 타임머신을 만들고,
이 기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족들이 도와주는 내용입니다.
(출처 = 유튜브)
밀카는 이 광고를 통해, 밀카 초콜릿이 있다면
매일매일이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서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 것이지요.
필요한 것은 하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카 초콜릿입니다.
타임머신Time Machine은 밀카Milka의 첫 번째 범유럽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입니다.
밀카는 광고를 통해 올해의 새로운 통합 슬로건 “Tenderness is inside”을 전달하면서
밀카 초콜릿의 부드러운 맛을 통해, 매일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했습니다.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크리스마스 시즌 브랜딩 광고였습니다J
'#CHAI_ARCHIVE > CREAT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광고분석] 폰허브(PornHub) - 홀로 보내는 크리스마스도 외롭지 않아요! (0) | 2016.12.16 |
---|---|
[해외광고분석] 존 루이스(John Lewis) 백화점 - 어린이와 동물들까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선물 (0) | 2016.11.18 |
[해외광고분석]SOS Children's villages - 지금, 이순간. 시리아 어린이를 위해 기부해주세요 (0) | 2016.11.15 |
[해외광고분석]Doctor Strange - 틸트 브러쉬로 만든 닥터스트레인지의 세계를 체험해보세요! (0) | 2016.11.10 |
[해외광고분석]Apotek Hjartat -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VR앱 (0) | 2016.11.08 |
댓글
공지사항